★★★★★
황*오
2017-05-30
모바일 할인 받구 카드 할인도 받아서 거의 38만원대에 구매 했습니다.사실 가품일까 걱정도 했는데 매장에서 보고 온 제품이랑 완전히 같더라구요.매장에서는 70만원에 판매하고 있던데...
★★★★★
김*윤
2017-05-24
정말 너무너무 이뻐 죽겟습니다 ㅠㅠ
★★★★★
안*진
2017-05-20
배송도빠르구 만족해요 근데왜이렇게싸지죠????? 가격이자꾸떨어지네요?????손해본기분이에요 제발가격다시올려주세요
★★★★★
김*교
2017-02-15
목부분에 검은점같은게 있어요 크진않치만 흰셔츠라서 눈에띄네요 어디올려야할지몰라서 여기다올려요 교환이나 환불 부탁드려도될까요?
★★★★★
문*연
2023-05-15
깔끔하고 이뻐요 아들램 너무 좋아하네요
★★★★
한*재
2023-05-15
.
★★★★★
안*현
2023-04-26
배송도 빠르고 너무 좋아요 최고입니다
★★★★★
안*현
2023-04-26
배송도 빠르고 너무 좋아요 이뻐요
★★
한*빈
2023-04-12
상품은 멀쩡한데 포장이 진짜 별로에요 얼룩이 상자에 뭍어서 왔습니다. 선물하실꺼라면 사지마세요
★★★★★
최*은
2023-04-06
착한가격에 좋은제품 감사요^^
★★★★★
두*훈
2023-04-03
아주 맘에드네요 ㅎㅎ 정품맞고 핏도 아주 좋습니다!
★★★★★
박*범
2023-02-25
신발 좋습니다
★★★★★
김*철
2023-02-24
와이프 선물로 사줬는데 너무 좋아하네요~ 운동화235사이즈 신는데 36 이 딱 맞네요.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잘해서 보내주셨네요.강추합니다~
★★★★★
김*성
2023-02-21
고민 끝에 구매 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옷도 너무 맘에 드네요 핏도 괜찮고요 만족 합니다
★★★★★
박*길
2023-02-21
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너무 이쁘네요
★★★★★
김*길
2023-02-18
또삽니다!
★★★★★
김*수
2023-02-09
배송빠르고 정품맞고 아주 만족합니다
★★★★★
안*원
2023-01-11
싼건 다 이유가 있네요 다른데서는 이가격에 절대 안팔죠 님들도 혹시 모르니 신중하게 생각하길 바랄게요 소비자분쟁인가 서비자기관인가 이야기도 안햇는데 거기에다 말해봐라면서 배째라고 ...
★
안*원
2023-01-10
싼건 다 이유가 있네요 다른데서는 이가격에 절대 안팔죠 님들도 혹시 모르니 신중하게 생각하길 바랄게요 소비자분쟁인가 서비자기관인가 이야기도 안햇는데 거기에다 말해봐라면서 배째라고 ...
★★★★★
윤*남
2023-01-01
조금 큽니다. 한사이즈 다운해도 낙낙합니다. 타이트핏 나오려면 두치수 다운해야될것같아요
★★★★
정*빈
2022-12-30
배송은 진짜진짜 너무 빨라서 좋고 옷자체가 아시아인체형이 아니라 기장은 짧고 팔기장은 길어서 한사이즈 작게 했으면 더 짧았을 것 같아요 모자크기 커서 좋고 옷자체는 좀 무거운 편이...
★★★★★
이*순
2022-12-27
가방 넘 맘에들어요 역시즌으로 저렴하게 득템했어요 똑딱이로 가방안 파우치가 안정적이에요 여름이 너무 기다려집니다
★★★★★
양*영
2022-12-26
궃은 일기에도 배송도 빠르고 제품이야 두 말할 나위 없이 좋네요. 핏과 재질 모두 만족합니다.
★★★★★
명*란
2022-12-25
배송도 빠르고 옷에 스크래치 있어서 한번 교환했는데 친절하게 잘 안내해주셨어요~~ 옷도 이쁘네요^.^
★★★★★
윤*연
2022-12-24
상품 잘 받았습니다! 감사합니다